세종시 연세미니성형외과(대표원장 정보람)가 써마액티브(Therma Active)와 브이맥스펜슬빔(V-MAX Pencilbea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비 도입은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맞춤형 안티에이징 관리와 리프팅 효과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써마액티브는 4MHz 고주파와 1/3MHz 및 3/10MHz의 이중 주파수 초음파 핸드피스로 구성된 써멀 RF 및 교차 초음파 기반 미용기기다.
Dual Frequency 초음파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주파수가 교차하며 피부 깊은 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도입된 브이맥스펜슬빔은 리얼리니어(Real Liner) 방식의 집속 초음파 기기로,
얼굴 전용 핸드피스(3.0 mm, 4.5 mm)와 바디 전용 핸드피스(9.0 mm)를 갖춰 얼굴·신체 전반의 맞춤 탄력관리가 가능하다.
정보람 원장은 “정확한 진단과 안전을 기반으로 한 시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기 도입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보다 정교하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세미니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 정보람 원장이 진료부터 시술까지 직접 참여하는 의료기관으로, 세밀한 진단과 안전한 시술을 중시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성형외과 전문의를 거친 정보람 원장은 미국 피츠버그 의대(UPMC) 연수와
연세대학교 성형외과 임상강사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진료 철학을 이어오고 있다.